<어디갔어, 버나뎃> 9월 29일 개봉 확정! 케이트 블란쳇 X 리처드 링클레이터 감독의 유쾌한 시너지 폭발!

By 2020/09/14 movie

m_poster

<어디갔어, 버나뎃> 9월 29일 개봉 확정! 케이트 블란쳇 X 리처드 링클레이터 감독의 유쾌한 시너지 폭발!
뉴욕타임즈 84주 베스트셀러 원작, 이젠 스크린 점령 나선다!
9월 29일 개봉을 확정한 <어디갔어, 버나뎃>은 과거엔 건축계 아이콘, 현재는 사회성 제로 문제적 이웃이 된 ‘버나뎃’이 갑작스런 FBI 조사 도중 흔적도 없이 사라진 이야기를 그린 유쾌한 드라마. 영화는 뉴욕타임즈 84주 장기집권 베스트셀러에 오른 마리아 셈플 작가의 동명 소설 『어디 갔어, 버나뎃(Where’d You Go, Bernadette)』을 원작으로 한다. 원작은 전 세계 30여 개국 출간 및 해외 유수 13개 매체가 선정한 올해의 책으로, 일찍이 스크린 상륙에 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과거엔 최연소 ‘맥아더상’을 수상한 건축계 아이콘이었지만, 현재는 사회성 제로 문제적 이웃이 된 예측불가 캐릭터 ‘버나뎃’이 전하는 독보적인 매력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때문. 여기에 이 유례없는 캐릭터를 연기할 주인공이 할리우드 대표 배우 케이트 블란쳇이라는 사실이 더해지며 영화의 개봉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관객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케이트 블란쳇은 이번 작품으로 2020년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되며 대체불가한 캐스팅을 입증했다. 여기에 <비포 선라이즈>, <비포 선셋>, <비포 미드나잇>의 ‘비포’ 시리즈와 <보이후드>의 리처드 링클레이터 감독이 합류하며 <어디갔어, 버나뎃>은 스토리, 연기, 연출이 모두 담보된 작품으로 영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어디갔어, 버나뎃>이 역대급 구성의 스페셜 굿즈 패키지 상영회를 확정했다. 이번 스페셜 굿즈 패키지 상영회는 9월 26일(토), 9월 27일(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되며, 관객 전원에게는 뱃지와 오리지널 A3 포스터를 증정한다. 먼저 뱃지는 FBI 조사 도중 흔적도 없이 사라진 ‘버나뎃’의 유쾌한 모험을 기대케 하며 시선을 모은다. 카약을 타고 남극의 바다를 유유자적 노니는 ‘버나뎃’과 아름다운 남극의 빙하 풍경은, 뱃지와 배경지의 그림이 연결되는 형식으로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오리지널 A3 포스터는 선글라스를 쓴 똑단발의 ‘버나뎃’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케이트 블란쳇의 모습과 함께 영화의 원제인 ‘Where’d You Go, Bernadette’이 감각적으로 담겨 있어 케이트 블란쳇의 팬이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선물이 될 것이다. 관객들의 마음을 저격할 스페셜 굿즈 패키지 상영회를 준비한 영화 <어디갔어, 버나뎃>은 9월 29일 개봉한다.

INFORMATION
제목: 어디갔어, 버나뎃
원제: Where’d You Go, Bernadette
감독: 리처드 링클레이터
출연: 케이트 블란쳇, 빌리 크루덥, 엠마 넬슨, 크리스틴 위그
수입: kth
배급: ㈜디스테이션
공동배급: ㈜엔케이컨텐츠
관람등급: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109분
개봉: 2020년 9월 29일
……………………………………………..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