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관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무죄 입증 추적극 <결백>이 바로 오늘 7월 22일(수) 대만 개봉!

By 2020/07/22 movie

[크기변환]innocent_poster_02

 

7월 22일(수) 대만 개봉 확정! 국내 넘어 글로벌 흥행도 이어간다!  국내 관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무죄 입증 추적극 <결백>이 바로 오늘 7월 22일(수) 대만 개봉을 확정 지었다.
7월 22일(수) 대만 개봉 확정! 100여개 스크린에서 상영!  개봉 전 스크리닝부터 현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화제!
이제 글로벌 흥행도 이어간다!  <결백>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 기억을 잃은 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배종옥)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신혜선)이 ‘추시장'(허준호)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한 추악한 진실을 파헤쳐가는 무죄 입증 추적극. 지난 6월 10일(수) 개봉해 입소문을 일으키며 약 86만 관객을 돌파, 국내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결백>이 해외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바로 오늘 7월 22일(수) 대만 개봉을 확정 지었다.

개봉 후 5주 연속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차지하며 놀라운 흥행 기록을 보여준 <결백>이 국내뿐 아니라 대만 관객에게까지 배우들의 폭발적인 열연과 쫀쫀한 몰입감을 선사할 수 있게 된 것. 스크리닝을 통해 미리 영화를 만난 대만 현지 관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글로벌 흥행의 시작을 알리고 있는 <결백>은 대만 100여개의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객들은 “엄청난 영화”, “진심으로 이 영화를 보는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스크리닝 후 울었다. 강하고 감성적인 스토리를 가진 영화”, “결말을 향해 가는 끔찍한 사실들이 많다. 전혀 예상치 못했고 놀라웠다!” 등 SNS를 통해 호평을 쏟아내며 자발적인 입소문을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카메라의 움직임은 매우 능숙하고, 비주얼은 대화와 완전히 들어맞는다”, “<결백>은 감정적으로 정말 즐거움을 주는 영화” 등 평단의 리얼한 반응도 이어져 대만에서도 관객들의 마음을 저격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7월 22일(수), 바로 오늘 대만 개봉을 확정 지은 <결백>은 극장에서는 물론 더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NFORMATION
제목: 결백
감독/각본: 박상현
출연: 신혜선 배종옥 허준호 홍경 태항호 외
장르: 무죄 입증 추적극
제작: 영화사 이디오플랜
제공: ㈜키다리이엔티/소니 픽쳐스 인터내셔널 프로덕션
배급: 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키다리이엔티
러닝타임: 110분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개봉: 2020년 6월 10일(수)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