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리즈 테론 X 니콜 키드먼 X 마고 로비 주연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이 압도적인 차이로 외화 전체 예매율 1위

By 2020/07/08 movie

제목 없음-1

 

샤를리즈 테론 X 니콜 키드먼 X 마고 로비 주연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이 압도적인 차이로 외화 전체 예매율 1위, 이번 주 개봉작 예매율 1위를 기록한 가운데, 쏟아지는 언론과 관객들의 극찬 속에 오늘 개봉, 7월 여름 극장가의 흥행 포문을 열었다.

 

7월 8일 오늘 개봉한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은 ‘권력 위의 권력’ 미국 최대 방송사를 한방에 무너뜨린 폭탄선언, 그 중심에 선 여자들의 통쾌하고 짜릿한 역전극. 영화는 실제 미국 방송사 폭스뉴스에서 벌어진 기념비적 실화를 영화화하며 예비 관객들에게 뜨거운 관심과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은 그야말로 언론과 관객들 모두에게서 열띤 찬사를 얻으며 기대감을 배가시켜 왔다. 해외 유력 매체들의 폭발적 극찬에 이어 국내 언론들 역시 “실화라서 더 짜릿한 영화”(연합뉴스 한미희 기자), “권력을 향해 던진 폭탄은 현 시대를 살아가는 이들, 여성들에게 통쾌함을 안긴다”(맥스무비 이은지 기자), “권력 위의 권력을 무너뜨린 여자들, 그 용기. 세 배우의 섬세하면서도 강렬한 열연”(오마이뉴스 손화신 기자), “한 명의 목소리가 이끈 변화의 함성”(허남웅 영화평론가), “경쟁 심리에서 벗어나 연대 의식으로 서서히 바뀌는 과정을 공들여 묘사한다”(조선일보 김성현 기자), “폭스사 여성들의 용기는 한국의 상황과도 단단히 결부되는 시의적인 의미를 갖는다”(씨네21 임수연 기자), “앞서 목소리를 내고도 지원군을 얻지 못해 스러졌던 용기들을 위한 위로”(매일경제 박창영 기자), “오랜 악행에 반기를 든 한 여성의 용기”(노컷뉴스 최영주 기자), “거대 권력에 맞서 세상을 바꾼 여성들의 용기와 연대”(경향신문 이유진 기자), “끝이 아닌 시작을 위한 통렬하고 짜릿한 한 방”(마켓뉴스 조정원 기자) 등 영화를 향한 압도적 호평을 보냈다. 이번에 공개된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의 리뷰 포스터는 샤를리즈 테론, 니콜 키드먼, 마고 로비 세 명의 배우가 영화 속에서 유일하게 마주치며 긴장감을 폭발시키는 엘리베이터 장면을 바탕으로 언론의 극찬 리뷰들이 더해져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이 2020년 제92회 아카데미 수상작 개봉의 마지막 주자로 기대를 모아왔던 만큼 관객들 역시 깊은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샤를리즈 테론 X 니콜 키드먼 X 마고 로비의 역대급 캐스팅에 걸맞은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 <빅쇼트> 제작진의 참여, 사회를 향해 일침을 날리는 강력한 스토리의 힘, 속도감 넘치는 연출까지,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은 관객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작품성과 영화적 재미, 메시지까지 갖춘 MUST SEE 영화로 강력한 입소문이 번지고 있는 중이다. 관객들은 “액션영화가 아님에도 지루할 틈 없는 이야기 전개. 밤쉘의 흡입력에 빨려 들어갔다”(jour****), “정말 몰입감이 쩔어서 너무 금방 끝난 거 같은 기분”(hakt****), “1분 1초 집중하면서 봤다. 이 영화는, 진짜 장난 아니네요”(jysh****), “러닝 타임 내내 긴장을 놓을 수 없을 정도. 마치 내가 그 현장에 있는 것처럼 생생했다”(lisa***), “영화 시작부터 끝날 때까지 늘어지는 부분 없이 파워 직진”(wlsw****), “속도감 있게 펼쳐지는 영화 속 의미 있고 뼈대 있는 대사들을 힘차게 따라갔다. 용기 있는 여성을 내내 응원하는 마음으로”(apri****) 등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과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속도감 있는 전개, 실화를 바탕으로 한 생생한 재미까지, 영화에 대한 아낌없는 찬사를 보내고 있다. 여기에 더해 “관객의 시선을 제대로 사로잡는 재미. 마음을 움직이고 전달하는 메시지가 묵직하고 강렬하다. 실화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이 가고 놀랍다”(pooh****), “사람들이 용기를 가지고 나섰을 때, 분명히 어느 누군가는 자신을 믿고 지지해주는 사람이 있을 거라는 걸 보여주는 영화”(skym****) 등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이 던진 유의미한 화두에 대해 응원과 지지를 보내는 관객들이 줄을 잇고 있다.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은 뜨거운 입소문을 통해 외화 전체 예매율에서 압도적 1위를 기록했을 뿐 아니라 이번 주 동시기 개봉작들 중에서도 단연 1위, CGV 사전기대지수 99%를 기록하는 등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입증시켜 보였다. 7월 극장가의 포문을 여는 대작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은 오늘 개봉,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NFORMATION
제목: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BOMBSHELL)
감독: 제이 로치 <트럼보>
각본: 찰스 랜돌프 <빅쇼트>
출연: 샤를리즈 테론, 니콜 키드먼, 마고 로비
수입: 그린나래미디어㈜
제공 / 배급: 씨나몬㈜홈초이스
러닝타임: 109분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개봉: 2020년 7월 8일

 

……………………………………………..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