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폴 다노의 선물같은 데뷔작 <와일드라이프>

By 2019/12/10 movie

mp

 

<옥자>의 배우 폴다노 연출, 제이크 질렌할과 캐리 멀리건 주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와일드라이프>가 12월 25일 개봉을 앞두고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와일드라이프>는 퓰리처상 수상 작가 리처드 포드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옥자> <유스> <데어 윌 비 블러드> 등에서 섬세한 연기를 펼친 할리우드 배우 ‘폴 다노’의 감독 데뷔작이다.
여기에 <위대한 개츠비>와 <인사이드 르윈> 등의 작품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온 배우 캐리 멀리건, 얼마 전 <스파이던맨 : 파 프롬 홈>으로 내한, ‘재익이’라는 별명까지 얻은 스타 제이크 질렌할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60년 몬태나로 이사한 세 가족이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며 겪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와일드라이프>는 제24회 선댄스영화제에서 최초로 공개되어 언론과 평단의 극찬을 받았으며, 같은 해 칸 영화제 비평가주간 개막작으로 선정된 것은 물론, 제 36회 토리노국제영화제에서 작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와일드라이프>는 “폴 다노의 숨막히도록 아름다운 데뷔작<LNDIEWIRE)”, “마음을 움직이는 가족 멜로 드라마(Rolling Stone)”, “제이크 질렌할과 캐리 멀리건 최고의 연기(Entertainment)”, “영화의 아름다움으ㅔ 시간이 멈춘 듯 하다(Ob-server)”, “뛰어난 성취를 이룩한 감독적인 작품(RogerEbert.com)”, “상처받은 삶에 대한 폴 다노의 뛰어난 이야기(Guardian)” 등 세계 유수 언론의 압도적인 지지와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배우 폴 다노의 선물같은 데뷔작 <와일드라이프>의 개봉이 기다려진다.

information

제목 : 와일드라이프(Wildlife)
감독 : 폴 다노
주연 : 캐리 멀리건, 제이크 질렌할, 에드 옥슨볼드
수입/배급 : 그린나래미디어(주)
제공/공동배급 : 씨네그루(주)키다리이엔티
등급 : 15세 관람가
개봉 : 2019년 12월 25일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