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스피션> “심리 스릴러 영화의 숨은 명작”

By 2019/08/31 movie

still_01

<서스피션> “심리 스릴러 영화의 숨은 명작” 제14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 수상작!
안방극장 절찬 상영 중

“히치콕의 머릿속은 놀라운 아이디로 가득하죠”(웨스 앤더슨 감독), “히치콕 감독 덕분에 미국 영화가 새롭게 혁신될 수 있었습니다.”(구로사와 기요시 감독) 등 수많은 감독, 평단, 관객을 매료시킨 스릴러와 서스펜스 영화의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 감독의 숨은 명작 <서스피션>(1941)이 IPTV&VOD를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에서 호평을 얻으며 절찬 상영 중이다.

영화 <서스피션>은 남편에 대한 의심을 멈출 수 없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서스펜스 스릴러로,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명배우 캐리 그랜트와 조안 폰테인의 환상적인 앙상블로 지금까지도 뛰어난 명작으로 회자되는 작품이다. 특히, 한 시대를 대표했던 대배우 캐리 그랜트와 히치콕 감독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캐리 그랜트는 <서스피션>에서 가진 것은 없지만 여자의 마음을 단번에 쟁취하는 매력남 ‘존’ 역할을 맡으며 로맨틱한 역할뿐 아니라, 다양한 감정 변화를 소화해내는 명배우임을 확실하게 입증시켰다. 또, 조안 폰테인은 ‘존’에게 첫눈에 반한 부잣집 아가씨 ‘리나’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 내 제14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제7회 뉴욕 비평가 협회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기도 했다.

이처럼, 두 배우의 뛰어난 열연 외에도 수식어가 필요 없는 거장 히치콕의 섬세하고 긴장감 넘치는 연출력을 감상할 수 있는 영화 <서스피션>은 “심리 스릴러의 영화의 숨은 명작”, “히치콕은 천재다.”, “일상 속에 숨겨진 공포와 의혹들을 잘 파헤친 재미가 쏠쏠한 작품!”, “내 눈에 수작” 등의 극찬을 이끌어내며 IPTV, VOD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nformation

제목 : 서스피션

감독: 알프레드 히치콕

주연: 캐리 그랜트, 조안 폰테인

수입 : (주)안다미로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