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풀 보이’ 전 세계를 울린 감동 실화 9월 19일 개봉 확정

By 2019/08/31 movie

teaser_poster

 

‘뷰티풀 보이’ 전 세계를 울린 감동 실화 9월 19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 메인 예고편 공개!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실화, 기적의 여정을 담은 ‘뷰티풀 보이’가 9월 19일 개봉을 확정했다.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이 최초 공개되었다.

영화 ‘뷰티풀 보이’는 중독으로 죽음의 문턱에 선 아들과 이를 구한 아버지의 이야기를 그린 감동 실화이다. 10개국 넘는 언어로 출간되어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 ‘엔터테인먼트 위클리’가 선정한 올해의 최고 논픽션, 아마존 ‘2008년 베스트 북스’, 반스앤노블 위대한 작가상에 오르며 큰 화제를 모은 동명 에세이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브래드 피트가 제작에 참여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할리우드 대세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매 작품마다 안정적인 연기로 큰 사랑을 받는 스티브 카렐의 마치 실제 가족과도 같이 자연스러운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미지처럼 이들 배우들은 영화에서 실제 인물에 동화된 사실감 넘치는 열연으로 최고의 호흡을 선보인다. 둘의 행복한 모습 위에 쓰인 “내 아름다운 소년을 본 적 있나요?”라는 문구는 원작자 데이비드 셰프가 뉴욕타임스 연재 당시 사용했던 실제 문구로, 영화가 엮어낼 드라마틱한 실화에 대해 기대하게 한다.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메인 예고편도 최초 공개돼 화제다. 어린 시절 행복했던 시간도 잠시, 중독과 사투를 벌이는 티모시 샬라메와 그런 아들을 지켜보는 것이 안타까운 아버지 스티브 카렐의 모습은 행복한 추억들과 지금의 현실을 교차시켜 보여주면서 과연 이들이 어떻게 고난을 극복해낼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후반부에 “세상 모든 것보다 사랑해”라는 대사와 함께 시간이 흘러가도 변치 않는 아버지의 사랑을 그리며 희망적이고 따뜻한 메시지를 전해 깊은 여운을 남긴다. 특히 티모시 샬라메는 ‘뷰티풀 보이’로 팜스프링스 국제영화제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배우상, 샌디에고 비평가협회상 남우조연상을 수상하고 골든 글로브와 영국 아카데미상, 미국 배우조합상 후보에 올랐다.

전 세계를 감동시킨 기적의 여정, 희망의 메시지, 위대한 실화 영화 ‘뷰티풀 보이’는 9월 19일 개봉한다.

 

……………………………

INFORMATION
제     목: 뷰티풀 보이
원     제: Beautiful Boy
감     독: 펠릭스 반 그뢰닝엔(<브로큰 서클>)
원     작: 데이비드 셰프 [뷰티풀 보이]
제     작: 브래드 피트
출     연: 스티브 카렐, 티모시 샬라메, 마우라 티어니
장     르: 감성 드라마
수입/제공: ㈜더 쿱
배     급: ㈜이수C&E
공동 제공: ㈜SH엔터테인먼트그룹
러닝 타임: 120분
관람 등급: 15세이상관람가
개     봉: 2019년 9월 19일 개봉

You Might Also Like